【中阿社区】【旅游健康】【数字事实】【招商引资】【企业服务】【战略.研究】【投资委员会】【专题活动】【文化.教育】【经贸投资】【政治事务】【快讯】【首 页】
【الرئيسية】【أخبار واحداث】【شؤون سياسية】【تجارة وقتصاد】【ثقافة وتعليم.】【أنشطة خاصة】【مجلس التنمية】【ابحاث استراتيجية】【مؤسسات وخدمات】【فرص وعروض】【ارقام و حقائق】【فيديو وصور】【الجالية العربية】
当前位置: 首页>专题活动>正文

金达莱女士讲话稿(朝鲜语)

阿拉伯信息交流中心

존경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지재룡대사각하,

존경하는 마전쉬엔 공공외교문화교류중심 집행회장선생,

존경하는 아시아아프리카단결기구 중국및 동남아시아투자경제 발전위원회 주석이며 아랍공보센터 위원장인 싸파리니박사선생,

친근한 조선과 중국의 벗들과 신사숙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조선민족의      어버이이시고      주석이시며

위대한 수령이신 김일성동지의 탄생 100돐을 기념하는 이 뜻깊은 자리를 빌어 여기에 참석한 여러분들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4월 15일은 조선인민과 세계의 모든 평화애호인민들에게 <<태양절>>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날을 맞으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수도 평양과 세계의 많은 지역들에서 다채로운 기념활동들이 진행되게 됩니다.

오늘 우리가 이 자리에 모이게 된것도 바로 이것때문입니다.

이제 며칠 지나서 조선의 형제자매들과 함께 평양에서 <<태양절>>을 기념하게 된다고 생각하니 그 격정을 무순말로 다 표현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조선의 광복과 인류의 발전과 평화, 세계인민들의 복리를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신 탁월한 수령이시며 세계가 공인하는 위인이시였습니다.

그이께서는 조선민족의 어버이이시고 사회주의조선의 창시자이시였습니다.

그이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20세기를 승리와 영광으로 빛내일수 있었습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쌓아올리신 업적으로 하여 세계인민들의 존경을 받고계시며 그이께서는 세계피압박 인민들에게 자주적인 리상사회의 길을 밝혀주고 광명을  안겨주신 위인으로 영생하실것입니다.

누구나 부모에 의하여 생명을 받아안게 됩니다.  그러나 저는 김일성동지의 품에 안겨 조선에서 생명을 받아안게 되였습니다.  저의 부모님들은 아이를 잃은후 여러해동안 아이를 가지지 못하여 안타까움에 모대기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세계 여러 나라의 병원들을 돌아다니며 방조를 요청하였지만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그들이 갈길을 몰라 헤매이고 있을때 조선의 사회주의제도는 그들에게 기적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1983년 9월 저의 아버지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주재 팔레스티나대사로 사업하게 되였으며 이것이 인연으로 되여 후날 저의 어머니를 사랑과 은정으로 안아준 평양산원에 대하여 알게 되였습니다.  자애로운 조선의 제도에서는 저의 어머니의 병을 자기의 병으로 간주하고 수백수천만$에 달하는 의료기구들과 약품들을 저의 어머니병치료에 무상으로 리용하였으며 저의 어머니를 위해 달과 해를 이어 온갖 정성과 심혈을 기울여주었습니다.  세계에서 사람을 가장 귀중히 여기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품인 바로 이 고마운 제도에 의하여 저의 어머니는 병을 고치고 드디여 새생명을 품게 되였습니다.  해산시 저의 어머니의 상태가 갑자기 위급해 졌을때 의사들과 간호원들은 여러차례 긴급회의를 열고 치료대책을 토의하였으며 피를 많이 흘린 저의 어머니에게 자기들의 피를 수혈도 하고 낮과 밤이 따로 없이 어머니를 간호해주었습니다.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이 사회주의 보건제도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인간에 대한 뜨거운 사랑이 있음으로 하여 우리모녀는 기적적으로 소생되게 되였습니다.

저의 부모들은 무한한 격정과 감사의 정을 안고 김정일동지께 재생의 기적에 대해 담은 편지를 삼가 올리였습니다.

그이께서는 저에게 <<진달래>>라는 이름을 지어주시였습니다.

1992년 5월 김일성주석께서는 저의 부모들을 만나주시 였습니다.  그이께서는 저를 무릎우에 앉혀주시고 저의 행복한 미래에 대하여 축복해 주시였습니다.

저에게 생을 주시고 이름도 지어주시였으며 저의 앞날까지 축복해 주신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장군님은 저의 운명의 보호자이십니다.  그리고 영원한 태양의 빛을 뿌리는  김일성조선은 저의 제2의 조국입니다.

정녕 국적에 상관없이 모든 인민들을 구원해주시고 그들의 운명에 대하여 보살펴주시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장군님은 세계인민들의 어버이이십니다.

우리의 어버이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유훈을 관철하고 주체조선을 수호하는것은 우리들의 임무입니다.

우리의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계승되였으며 오늘은 우리의 최고 령도자이신 김정은동지에 의해 변함없이 고수발전 되고있습니다.

우리의 최고 령도자이신 김정일동지의 건강을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阿尔及利亚 阿拉伯联合酋长国 阿曼 阿拉伯埃及共和国 巴勒斯坦 伊拉克共和国 索马里共和国 毛里塔尼亚伊斯兰共和国 科摩罗伊斯兰联邦共和国 也门共和国 阿拉伯叙利亚共和国 突尼斯共和国 苏丹共和国 沙特阿拉伯王国 摩洛哥王国 大阿拉伯利比亚人民社会主义民众国 黎巴嫩共和国 科威特 卡塔尔 吉布提共和国 巴林王国 约旦哈希姆王国